An Unbiased View of 소액결제현금화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미납 및 연체 내역, 한도 초과, 다 회선 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정책의 가장 큰 이유는 휴대폰 요금 미납입니다.

정보이용료로 구매한 문화상품권을 직접 파시거나 온라인 모바일상품권 업체에 주시면 현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몇 년 전부터 정보이용료라고 부르던 것이 현재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변경이 되었기 때문인데 많은 사람들이 조금 헷갈려하시는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같은 의미이고 현재에도 많은 사람들이 구글 콘텐츠 이용료 또는 구글 플레이 콘텐츠 이용료 또는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등으로 표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정보이용료에 모두가 해당되는 말이고 같은 말이니깐 헷갈려하지 마시고 이러한 단어들이 들어간 현금화는 모두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소액결제현금화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